NEWS & EVENTS

신선한 커피와 맛있는 브런치 메뉴가 어우러진 공간 "까사밍고"

공지사항
제목 브런치카페창업 까사밍고, 차별화된 지중해식 브런치로 창업경쟁력 UP
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8.07.09

카페 창업 시장이 포화상태에 도달했지만 여전히 수요가 많아 각광받고 있는 창업 분야다. 소비자들의 기대수준이 높아지면서 전문가들은 카페 창업 경쟁 속에서 살아남으려면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그렇다면 그 전략은 무엇일까. 바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브런치메뉴이다. 이 가운데 브런치 카페 '까사밍고'가 다양한 건강식 메뉴로 차별화를 두며 창업 경쟁력을 확보했다.

브런치카페 창업 브랜드 까사밍고가 선보이는 지중해 음식들은 토마토와 치즈가 들어간 담백한 파니니, 계란과 베이컨 등이 들어가 든든한 까사밍고 모닝 파니니, 스페인식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를 다루고 있다. 좋은 재료를 활용한 지중해 음식은 인공 조미료 대신 올리브 오일, 허브 등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담아내는 것이 특징으로 신진대사에 효과적이며 심혈관질환, 암, 당뇨 예방에도 효과가 있어 학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식문화로 알려졌다.

특히 고품질의 AOP프랑스 천연버터만을 사용한 베이커리 메뉴들은 밀가루가 아닌 천연 발효종을 이용해 맛의 퀄리티를 높였다. 48시간 동안 숙성시킨 천연 발효빵이라 식사 후 속이 더부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까사밍고 관계자는 “브런치카페의 선두주자로서 소비자들의 소비심리가 빠르게 변화되고 있는 것에 발맞추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개발과 다양한 마케팅으로 까사밍고의 브랜드를 발전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까사밍고 영주점이 16일 오픈 했으며, 분당서현점과 거제고현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그리고 대전, 화성으로 계약이 진행 중이다.

브런치카페창업 까사밍고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주)라이온에프지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까사밍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전글 ▶ 힐링과 행복의 도시 영주에 "까사밍고 영주점" 오픈
다음글 ▶

창업상담
1544.4133

SMS상담

  • 보내기

casamin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