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EVENTS

신선한 커피와 맛있는 브런치 메뉴가 어우러진 공간 "까사밍고"

공지사항
제목 브런치카페 창업 까사밍고, 건강한맛에 합리적 가격까지..예비 창업주들 '눈길'
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8.08.02

아이템이나 입지 등 창업을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은 한두 가지가 아니다. 그런데 요즘은 이러한 전통적인 요소들 외에도 추가해야 할 것이 또 있다. 바로 SNS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으로 대표되는 SNS는 창업자들에게 최근 뜨는 창업 아이템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도구가 된다.

최근 1~2년 사이 SNS를 떠들썩하게 하고 있는 아이템은 바로 브런치 카페다. 브런치 카페는 간단한 샌드위치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작은 의미부터 샐러드, 파스타 등 식사와 후식을 함께 해결할 수 있다는 큰 의미까지 포함하는 곳. 바쁜 아침 간편히 요기를 채우려는 사람들과 느지막이 아침 겸 점심을 먹으려는 사람들이 늘며 급격히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수요가 많다고 해서 모든 브런치 카페가 성공 가도를 걷는 것은 아니다. 이미 브런치 카페 창업시장도 레드오션이 된 만큼, 철저한 준비를 한 뒤 뛰어들어야 한다는 게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특히 창업 시장에 처음 도전하는 사람들은 프랜차이즈를 통해 성공 노하우를 습득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지적한다. 많은 이들이 근거 없는 자신감으로 창업을 했다가 실패를 맛보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대표적인 브런치카페창업 프랜차이즈 까사밍고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만족시켜주는 컨셉과 메뉴로 창업 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외식 전문 업체이다.

까사밍고는 기존의 커피브랜드 업체의 개념에서 벗어나 지중해 공간을 연출하며 고정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다이닝 카페이다. 대표적인 브런치 메뉴로는 파니니, 피자, 샐러드, 스파게티로 겉보기엔 일반 이태리 레스토랑과 별반 다를 것 같지 않아 보인다. 하지만 모든 메뉴에는 건강을 생각한 배려가 숨어있다.

먼저 대부분이 요리에는 올리브오일, 치즈, 토마토, 해산물, 견과류, 마늘, 허브 등이 들어가 있는데, 이런 식재료는 치매예방,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다이어트,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지중해 요리는 신진대사에 효과적이며 심혈관질환, 암, 당뇨 예방에도 효과가 있어 학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식문화다.

브런치카페 창업 브랜드 까사밍고 관계자는 “카페 문화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이에 맞춰 소비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며, “까사밍고는 소비 트렌드에 끌려간다거나 또는 일방적으로 상품을 공급하는 개념이 아닌, 고객에게 휴식과 여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다이닝 카페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브런치카페창업 까사밍고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주)라이온에프지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기영 기자  sjpost_news@naver.com

이전글 ▶ 힐링과 행복의 도시 영주에 "까사밍고 영주점" 오픈
다음글 ▶ 역사와 자연과 문화가 살아 숨쉬는 곳 거제도에 \"까사밍고 거제본점\" 오픈

창업상담
1544.4133

SMS상담

  • 보내기

casamin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