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EVENTS

신선한 커피와 맛있는 브런치 메뉴가 어우러진 공간 "까사밍고"

공지사항
제목 브런치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까사밍고, 유명 셰프와 함께 브런치 메뉴개발
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8.09.13

브런치카페 창업을 고민하는 데 있어서 인테리어, 맛, 차별화된 아이템, 위치 등 중요한 여러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다. 최근에는 많은 카페 프랜차이즈들이 인테리어와 트렌드에 집중하는 반면, 메뉴 개발투자에 소홀히 하는 경향이 있다. 이런 현상에 전문가들은 브런치카페 역시 요식업이기 때문에 가장 기초적인 메뉴개발과 맛에 힘쓰지 않으면 안 된다고 충고하고 있다.

이 가운데, 내로라하는 유명 셰프와 함께 건강식 메뉴개발에 힘쓰는 브런치 카페 ‘까사밍고’는 유명 셰프 데미앙(Chef Damien)과 함께 지중해식 브런치 메뉴 개발을 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지중해 건강식 브런치는 세계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요리로 그리스, 이탈리아, 스페인, 모로코의 지중해 연안 국가의 요리로 신선하고 풍부한 식재료 맛을 그대로 살렸다. 아울러 지중해 요리는 신진대사에 효과적이며 심혈관질환, 암, 당뇨 예방에도 효과가 있어 학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식문화다.

까사밍고 관계자는 "어떤 창업이든 본분에 충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브런치카페는 단순히 분위기를 즐기는 장소가 아닌, 맛있는 음식을 먹는 행복한 공간이기 때문에 메뉴 개발에 아낌없는 투자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에는 바베큐목살 그릴 플레이트, 아메리칸 비프 탑 블레이드 팬 스테이크 등 다양한 채소와 바베큐를 곁들인 풍성하고 메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베이커리 역시 AOP 프랑스 천연버터만을 사용하고 밀가루가 아닌, 천연 발표종을 이용해 퀄리티 높은 맛을 자랑한다. 48시간 동안 숙성시킨 천연 발효빵이라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브런치카페에 있어 인테리어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데, 인테리어 역시 현지에서 브런치를 먹는 느낌을 주고자 환하고 밝은 지중해 분위기로 연출한다. 산림이 풍부한 유럽과 이슬람 문화가 조화된 스페인 안달루시아지방의 그라나다를 모티브로 한 자유로움과 독특한 패턴을 이용한 지중해풍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브런치카페창업 까사밍고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주들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주)라이온에프지 본사에서 진행되는 까사밍고 사업설명회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 힐링과 행복의 도시 영주에 "까사밍고 영주점" 오픈
다음글 ▶

창업상담
1544.4133

SMS상담

  • 보내기

casamin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