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EVENTS

신선한 커피와 맛있는 브런치 메뉴가 어우러진 공간 "까사밍고"

공지사항
제목 거제 맛집 다이닝카페 '까사밍고' 거제본점 오픈
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8.11.20


고급스러운 브런치와 와인 즐길 수 있는 거제 맛집 까사밍고 거제본점이 7일 오픈했다.

까사밍고 거제본점은 오픈 첫날 고객들에게 거제에서는 다소 생소한 지중해 건강식 브런치 메뉴들을 선보이면서 주목을 받았다.

까사밍고 거제본점의 주목할 점은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생화로 장식된 자연의 느낌을 살린 벽면과 중앙에 고급스러운 샹들리에이다.

또한, 이곳에서는 풍미 가득한 와인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데, 식사를 하는 동안 어떤 와인을 선택할지 고민하기도 하는 고객들이 많다. 

이런 고객들을 위해 셰프에게 추천을 부탁하면 주문한 음식과 잘 어울릴만한 와인을 추천해주며, 다양한 와인을 통해 분위기 있는 낭만적인 시간을 기대할 수 있다.

까사밍고가 선보이는 지중해 건강식 브런치는 세계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요리로 그리스, 이탈리아, 스페인, 모로코의 지중해 연안 국가의 요리로 신선하고 풍부한 식재료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로는 파니니, 피자, 샐러드, 스파게티로 겉보기엔 일반 이태리 레스토랑과 별반 다를 것 같지 않아 보이지만, 모든 메뉴에는 건강을 생각한 배려가 숨어있다.

메뉴에는 조리시 올리브오일, 치즈, 토마토, 해산물, 견과류, 마늘, 허브 등이 들어가 있는데, 이런 식재료는 치매예방,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다이어트,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지중해 요리는 신진대사에 효과적이며 심혈관질환, 암, 당뇨 예방에도 효과가 있어 학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식문화다.

까사밍고 배승정 대표는 “좋은 외식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까사밍고가 이번엔 거제시까지 진출했다”며 “까사밍고는 고객에게 휴식과 여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기 위해 임직원과 가맹점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이닝카페 까사밍고 거제본점은 경상남도 거제시 장평동, 장평유림노르웨이숲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브런치카페창업 까사밍고는 매주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 역사와 자연과 문화가 살아 숨쉬는 곳 거제도에 \"까사밍고 거제본점\" 오픈
다음글 ▶

창업상담
1544.4133

SMS상담

  • 보내기

casamingo